포커브로스 - 포커브로스주소,포커브로스클럽,포커브로스클럽 브로스펍

플랍을 제외한 턴과 리버에서 연속적으로 두 장의 카드를 가지고 만든 족보를 말합니다. 백도어라고도 합니다. (러너러너 플러시 등)

포커브로스는 클럽을 가입하여 전세계인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드로우 핸드를 메이드 시킨다는 가정하에, 기대할 수 있는 수익을 말합니다. 만약 플러시 드로우를 메이드한 경우, 상대 플레이어로부터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을 때 임플라이드 오즈가 충분한 상황이라고 말합니다.

자신이 지고 있는 것을 알면서도 확인을 하기 위해 (울면서) 하는 콜을 말합니다.

플레이하는 블라인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큰 칩 스택. 빅 스택이라고도 합니다.

각 베팅 라운드 전에 탑 카드를 버리는 것을 말합니다. (카드 뒷면에 혹시 모를 표시가 있을 수 있기에, 사전에 방지하는 의미로 맨 위 한 장을 버립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이벤트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가장 높은 숫자(영문)의 커뮤니티 카드 두 장과 일치하는 두 페어를 말합니다. 대부분 플랍에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포커브로스 게임은 브로스펍 오락만을 위한 것이며 실제 돈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핸드를 버리고 현재 팟에 있는 금액을 포기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기에 핸드의 밸류가 약하다고 느낄 때 폴드를 선택합니다.

국내에서 배급하고 있는 곳 중에 가장 큰 곳인 포커브로스다이아를 소개해드립니다. 포커브로스 다른 유사클럽은 방이 안 도니까 참고하세요. "포커브로스 다이아" 나 "포커브로스 글로벌"로

앞에서 다른 모든 플레이어가 폴드하면 블라인드와 앤티를 뺏을 의도로 레이트 포지션에서 약한 핸드로 레이즈하여 폴드를 받아내려는 행동입니다.

상금이 더 큰 토너먼트에 참가 가능한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토너먼트를 말합니다.

팟의 크기가 갖고 있는 스택 크기에 비해 너무 커, 더 이상 폴드 할 수없는 상황을 말합니다.

바이 인은 토너먼트 또는 게임에 입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참가비 금액(바이인 금액)은 총 우승 상금 풀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